여행 이야기

2014년 콩이 가족 여름휴가,, 시원한 가평계곡에서~ 올가펜션 ,,

콩.이 2014. 11. 11. 14:02

 

 

 

 

2014년 콩이가족 여름휴가,, 시원한 가평계곡 ~ 올가펜션 ,,

 

 

가을이 한창 깊을때 여름 휴가다녀온 이야기를 꺼내려니 약간은 뻘쭘? 합니다 ㅋ

이번 여름 휴가는 정~~ 말 재미지게 놀았는데 말이죠,,,

어렵게 찾은 청정지역, 거기에 지은지 얼마안된 펜션을 1층 통으로 우리 가족들만 지내고

넓은 마당에서 장작을 지펴 백숙도 끓여 먹고, 산메기에 버들치등 낚시로 잡아 매운탕과 어죽을 ,,,, 캬오~~~옹

지금 생각해도 정말 이만한 여름휴가가 또 있을까 싶습니다 ㅎㅎ

 

너무 재미지게 놀아서 추억하고 싶기도 하고

 잘해 주신것에 대한 답례를 드리고 싶기도 해서,,

꼭 펜션이름은 올려드린다고 했거든요

에공 약속을 이제서야 지키게 되니 죄송합니다 ㅠㅠ

하긴뭐~ 신경쓰진 않을거라 보여지긴 하지만요~

제블로그가 펜션 소개 블로그도 아니고 파워도 아닌지라 ㅋㅋ

이만 서론은 끝내구요

 

3박 4일의 여행이 오~찌나 휘리릭 지나 갔는지

역시 남는건 사진뿐이네요,,

 

저희가 묵은 펜션입니다

 새로지어진 펜션이라 깨끗하고 정말 멋지죠?

주변 풍경과 아주 잘 어우러지는 것 같더군요

 

 

 

 

 

 

 

 

바로 앞이 수영도 하고 물놀이도 가능하여 위치도 굿~~입니다

 

 

성격이 깔끔하신 분이라

아기자기 잘 가꿔 놓으셨더군요

 

 

 

첫 날은 정말이지 물에 목말라 있는 터라

어른 아이 할것 없이 짐 풀자마자 고기 구워 먹으며, 물에 입수~

원래는 다이빙이 가능할 만큼 물이 많아야 정상인데

가물어서 물이 어른키의 반?정도 밖에 안왔다눙 ㅡ .ㅜ

그래도 나름 물살을 가르며 뒤집어지게 놀았네요 ㅋㅋ 

 

 

 

 

 

둘째날은 슬슬 낚시 도구를 챙겨 낚시를 했습니다

옆에서 지켜보며 ,, 설마 잡히겠어?

내심 비웃음? ㅎㅎㅎ

 

 

 

 

보이시나요?

산메기,,,

저녁무렵 깜깜하지도 않은 시간에 산메기에

버들치에 대박이죠?

 

 

 

 

이분들 신나셨습니다

각자 품고 있던 요리 실력을 한껏 발휘하고 있습니다

과연~ 오똔? 음식이 나올까욤 >.<

 

 

온갖 약재를 넣고 끓인 백숙에~

 

 

 

민물 매운탕과 어죽,,,

zzz

요거이 자는 소리가 아닙니다

아~주 감탄 했을때 나오는 절대음의 소리입니다

 

정말 평소에 먹기힘든 저 고급진 요리 ,,

캬~~ 소주 한잔이 절로 생각나는,,

 

철지난 여름휴가 이야기지만 추억을 더듬다 보니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

다시 돌아가고 싶다,,,, 쩝,,!!!

 

곧 송년 모임은 1박2일로 펜션을 잡을 예정이라는데

물에는 못들어 가고, 메기는 없을지라도

버들치 잡고, 백숙도 먹으며 공기 좋~은 가평에서

하자고 권해볼까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