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서해 대천항 쭈꾸미낚시

콩.이 2013. 10. 9. 11:19

 

 

 

 

 

 

 

 

올해도 쭈꾸미 철이 돌아왔네요

매년 랑이랑 둘이만 갔는데, 이번엔 랑이칭구 용문씨도 함께

새벽잠 설치며 대천항으로 ~

태풍 때문에 걱정스러웠지만, 다행스럽게도 중국으로 가서, 물살이 좀 쎄긴 했지만 연중행사? 잘 치룰 수 있었슴돠ㅋ

 

쭈꾸미낚시 처음하는 용문씨 어찌나 좋아하는지..

간혹 올라오는 갑오징어 먹물세례에도,,

신기해서 만져보다 쪼마난 갑오징어에 손바닥물리고도,,

마냥 좋아서는ㅎㅎㅎ

작년보다 반밖에 못잡았지만, 랑이 칭구덕에 즐거움은 두배였습니다

 

이달 말에 다시 가기로했습니다

물때 맞춰 지대 잡아보고 싶다는 포부까지 생겼다네요~ㅋㅋ

 

깊어가는 가을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