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인천바다낚시,,순덕호 낚시대회~ 오빠가 3등했어용

콩.이 2015. 12. 10. 15:23

 

 

 

 

 

 

 

 

12월 추운날 인천바다낚시,,순덕호의 낚시대회가 열렸습니다

오빠내외 저희내외

이렇게 넷이 참가해보자고 했습니다 ㅋ

우럭의 크기로 1~9등까지 현금지급

1등은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모 대충이런 상금이

상금 욕심은 별로~ 어차피 실력은 그렇게 안되는지라 ㅋㅋ

 

아침 여섯시에 출항한다하여 좀 일찍가서 좋은자리 맡자고 4시에 갔더니만

이미 다 와서 자리가 띄엄띄엄,,, 헐

대회라 그런지 치열했다 ㅠㅠ

 

랑이와 난 사진찍고,, 그냥 저냥 하느라 등수에도  못들었다 ㅋㅋㅋ

대신 놀래미 큰거 잡았다는,,,

에효 오늘의 고기는 우럭이구만,,

우린 낚시꾼이 아닌갑다 ㅎㅎ

 

오빠는 3등~

가문의 영광이다 ㅋㅋㅋㅋ

이날 잡아온 우럭과 광어,놀래미로 집에와서

우럭통튀김,, 매운탕

아주 실컷 먹었다

흐흐

 

난 그 어려운 쭈꾸미도 잡았다ㅏㅏㅏ ㅎㅎ

내년을 기대하며,,

너무 잼나는 하루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