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이의 일상

렌탈제품 멤버쉽 될 시기되면 신제품으로 무조건 밀어붙이는 무개념,,,, 회사방침인가?

콩.이 2015. 10. 14. 17:17

 

 

 

 

렌탈하라고 할때는,,

두달에 한번 서비스 잘 해주고

5년만 사용하면 소유권 이전해 준다고 실컷 꼬시더니만,,

5년 내리 비싸게 렌탈해서 썻더니,

 

5년 되는 이 시점에

연락한번 없던 사무실에서 줄기차게 전화온다

 

전화로 멤버쉽 이야기 절대 안내 안해주고

신제품 꽁짜로 선심쓰듯 주는거 같이

무조건 갈으란다,,

 

모르는 사람은 아~ 갈아야 하나보다 하구 갈을판,,,

 

갈아야 하나요?

 

물었더니,,

지금 쓰는건 단종된 제품이란다

 

기막혀라,,

 

이런 제품 왜 만들어서 렌탈하고 팔아 먹는거여?

 

그냥 아예 렌탈만 하지 뭐하러 주나?

 

생각해보겠다고 했더니만

줄기차게 전화온다

 

그래서,,

메모 남겨주세요

전 제품 바꿀 생각이 없습니다

 

메모?

 

남기지도 않는다

막무가내식의 무식한 영업,, ㅠㅠ

 

계속 전화와서 전화하지 마시라고 힘주어 이야기함

 

관리해주시는 분오면 듣겠다고~

 

그랬더니만

이틀뒤 바로 관리해주시는 분 전화오셔서

어쩌실 거냐고,,,

 

와서 이야기 들어보면 안되겠냐고 하고 전화 끊었다,

 

이거 뭐지?

 

오늘 다녀감,,

 

오자마자 점검은 뒷전이고

카다로그만 잔뜩 디민다,,,,

 

이 회사 제품

연수기 , 정수기, 청정기, 비데

다 갈아버릴까부다

확,,,

 

뭐 이런 기본도 모르는 ,,,,

 

멤버쉽하겠다고 이야기함

 

별 좋지도,, 효과도 모를 청정기 내꺼라 그냥 쓴다,,

왕짜증,,,

 

멤버쉽 요금 22,100원?

그것도 점검중 구두로 안내를 지나가는 말로 받은거라

 잘 모르겠고 ..

서류 또한 안가져 온건지 없는건지..

아무런 준비가 없다,, 개판이야 개판,,

 

여기 회사 서비스 저렇지 않았는데

회사 서비스 교육이 요즘은 없나??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