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밋는게임

맹글로리버 철갑상어

콩.이 2013. 2. 27. 21:36

 

 

 

 

 

 

 

 

 

고대하고 고대하던 네임드 피시 출현할수 있다는 메세지~~~ ㅎㅎㅎㅎ

 

 

 

 

 

 

 

욘석 잡으려고 스타미끼 엄청 날렸습니다

아마 백개 이상일듯.. ㅜㅜ

네임드 잡기위해 꼭 잡아야할 철갑상어..

이리 안나올줄이야~~~~~~

오늘 드뎌 초콜릿향미끼로 (크랭크) 잡았습니다

네임드해제 요 말이 어찌나 반가운지ㅎㅎㅎ

모바일겜이 이리 날 들었다놓았다 하다니 ㅋㅋ

암튼 참 기쁘네요

도전해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