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밋는게임

피싱마스터 이벤트 - 친근물고기대 어색물고기

콩.이 2013. 2. 24. 16:26

 

피싱마스터이벤트

 

 

 

 

 

이번주 이벤트는 밥상에 자주오르는 물고기와 수족관에서나 볼수있는 물고기 잡기네요

에공~

근데 넘 보상이 짜다는,,,

다주는거 아니고 상위 만명?? 것도 이기는쪽 만명?? 헐~

조잡시려라 ㅠㅠ

모 카드는 잡은 어종수로 다 준다니 아쉽지만 만족해야죠 ㅎㅎ

 

 

 

 

 

 

 

 

전 이번주도 주말을 이용해 숙제 끝냈습니다

요즘은 왠지 숙제 같아서 ㅋㅋ

극도로 않나오는 물고기 없어서 편하긴 합니다 ㅎㅎㅎ

 

 

 

 

 어디서 어떤 미끼로 잡았는지 참고해서 잡아보세요~

 

여울계곡 - 새우 

 

 와포강 - 지렁이

 

 와포강 - 떡밥

 

 여울계곡 - 메뚜기로~

 

 블랙락비치 - 새우

 

 노을등대 - 황금메뚜기

 

 노을등대 - 지렁이

 

 코랄베이 - 새우

 

 코랄베이 - 메뚜기

 

 블랙락비치 - 웜

 

 괴암다리 - 미노우

 

 괴암다리 - 미노우

 

황금전망대 - 메뚜기

 

황금전망대 - 황금메뚜기

 

 

이번엔 괴암다리에서 미노우 30개정도 쓴거 같네요 ㅎㅎ

이녀석들 왜케 않나오던지 ㅋㅋ

그외에는 다들 잘 나오더라구요

어떤쪽이 이길지는 낚시대회를 어떻게 거느냐에 따라서도 틀려지겠지요??

전 주말에만 하는편이라 만명엔 못들거 같고

이번엔 그냥 카드 14장에 만족해야 할거 같습니다

다들 만명안에 들기 바랍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