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밋는게임

피싱마스터 레인보우이벤트 - 태양의물고기를 낚아라!

콩.이 2013. 2. 17. 17:29

 

피싱마스터 레인보우 이벤트

태양의 물고기를 낚아라~

 

 

 

 

이번 이벤트도 난위도가 그리 높지는 않네요

쪼금 어렵다면 왕연어정도?? ㅎㅎ

주황색물고기잡기

15종 다 잡으면 50스타주고

못잡으면 잡은만큼 노말쿠폰,,

쉬운만큼 좀 싸다는...

 

 

 

 

 

 

 

 

 

곰방곰방 다 잡긴했는데,,

왕연어가 50번을 던져서 그중하나 물었다는 ;;;

저조한 입질률이었습니다 ㅋㅋ

그것 빼구 순조로웠고

피라루크 잡다가 덤으로 대왕피라루크도 잡았다는~~

 

 

 

안개호수,, 웜으로 잡아도 되지만 저는 빨리 잡으려고 크랭크로 잡았어요~^^

 

 

 

안개호수에서 떡밥을 먹는 녀석이지만 스피너로 스피드하게 끝냈구요^^

 

 

 

여울계곡  새우로 ~

 

 

 

조개해변 메뚜기로 잡았구요

 

 

 

바람해역에서 잡았구요.. 하도 여러가지 먹이를 돌려가며 써서,, 크랭크류로 잡은듯

 

 

 

역쉬 바람해역

 

 

 

맹글로리버 - 떡밥으로 잡았습니다

 

 

 

코랄베이 떡밥

 

 

 

코랄베이 새우미끼로~

 

 

 

블랙락비치 떡밥

 

 

 

잡느라 고생좀 했어용

하도 입질을 안해서 ㅋㅋ

결국은 크랭크로 잡았습니다 ㅎㅎ

 

 

 

파호해안에서 왕연어 잡다보니 그냥 건졌네요 ㅋㅋ

 

 

 

저녁놀선착장에서 곤충으로

 

 

 

황금전망대 떡밥

 

 

황금전망대 웜으로 마무리했네요~

 

 

이번 이벤트도 하루만에 마무리 지었네요 ㅎㅎ

물고기 다 잡으니 뭔가 숙제를 마친듯한 이느낌 ,,,ㅋㅋㅋ

요즘 모바일 겜 넘 잼납니다~~^^
아직 못잡으신 분 있다면

참고하셔서 잡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