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밋는게임

피싱마스터 이벤트 중국의 단오절, 용선모으기

콩.이 2013. 6. 9. 19:48

 

 

 

 

 

주황용선 - 칼데호수, 새우와 웜 미끼로 잡는다는데 전 황금떡밥으로 ㅋㅋ

 

 

 

 

노랑용선 - 저녁놀선착장 새우

 

 

 

 

 

보라용선 극악의 입질이라는데 운이 좋았는지 곰방 잡았다는..

전 1주년 미끼로 잡았습니다

떡밥, 곤충,스피너 미끼로 잡힌다는데

전 그냥 1주년미끼로 잡았다는,,

 

 

 

 

 

 

바빠서 못했는데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피싱마스터

6월의 이벤트가 시작되었네요~

 

본김에 한 십여분 잡아봤습니다ㅋ

세마리 잡았네요~

각 세마리씩은 잡아야 스타100개를 얻을수 있겠네요

전 스타만 관심이 간다는.. ㅎㅎ

 

사흘이라면 무난한 이벤 같기도합니다

근데 좀 보상이 적은듯하네요

올만인데 짜다는 생각은 여전히 드네요..ㅋ

 

 

 

tip

 

 

붉은용선 - 여울계곡 ,, 떡밥

푸른용선 - 맹글로리버 ,, 지렁이,떡밥

주황용선 - 칼데호수 ,, 새우

노랑용선 - 저녁놀선착장 ,, 웜,새우

초록용선 - 조개해변 ,, 지렁이

남색용선 - 코랄베이 ,, 새우

보라용선 - 황금전망대 ,, 떡밥,곤충,스피너 (1주년미끼)

 

즐거운게임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