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이의 일상

목도리 뜨기 완성~

콩.이 2016. 2. 18. 17:17








대략 25년 만인가보네요

뜨개질을 해본지 정말 가물가물,,


아들녀석이 뜨개질 해보겠다고 사와서 세줄인가 뜨다 팽개친,,,

어째 마무리는 내가 ㅋㅋ


오랜만에 잡아보니 서툴기가 그지 없습니다

그래도 기본뜨기는 좀 창피할거 같아서

변형고무뜨기로 ~

뭐 잘 하시는 분들은 저것도 기본중에 기본이겠지만요


삼일에 걸쳐 뜨개질을 했는데요

드뎌 다 떳습니다

땃땃하게 보여 좋긴하네용


랑이가 하고 다니겠다고 찜을 해주어 내심 좋았다는,,,

하고 다니는지 꼭 지켜볼거임~ ㅎㅎㅎㅎ